본문 바로가기

리 뷰

분위기 맛집 장유 세인즈 가든

장유 세인즈 가든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 매일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주소: 경남 김해시 대청계곡길 195-102

안녕하세요! 짤랑이입니다.
(닉네임을 변경했어요 ^^)

오늘은 장유에 있는 세인즈 가든 방문한 후기 가져왔습니다. 맛집 검색 좀 해보셨다는 분들은 아마 낯이 많이 익을 것 같아요 요즘 정말 핫플인 곳이죠 ~ ~

여기는 장유계곡 쪽에 있기 때문에
뚜벅이들이 방문하기엔 좀 어려운 감이 있어요 ㅠ.ㅠ
버스 노선도 많이 없구,,
자차를 꼭 이용해서 방문하시길 권해드립니당!
주차 공간은 가게 자체에 2곳 있고,
사람이 많이 붐비니
도로 주변에 갓길 주차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세인즈 가든 영업시간이니 참고하시구요!
마지막 주문은 오후 8:30 이라고 하네요 ~

세인즈가든 1층 모습입니다!
들어가면 물씬 레스토랑 느낌이 나요 ~
건물 자체가 하양하양, 파랑파랑 해서
뭔가 해산물..?을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은 줍니다. ^.^;

저는 1시쯤에 갔기 때문에 이미 손님이 많이
차 있었어요
웨이팅 5분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착석! (처음에는 6인용 식탁에 안내 해주셔서 당황..
나중에 2인용 식탁으로 옮겨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

세인즈 가든은 신기하게도
머리끈, 실삔, 밴드, 면봉 중 필요한 게 있으면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거의 호텔 급 수준인데용?! ㅎㅎ

식탁 위에 있는 꽃은 생화 입니다.
튤립 인 것 같은데 이미 좀 시들시들 해서
아쉬웠어요 :)

세인즈 가든은 분위기 맛집입니다!
장유 계곡 근처에 있어서
이렇게 멋진 자연에 둘러싸인 채로 식사 가능~
제가 방문한 때는 겨울이라
앙상한 겨울산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외딴 곳에 혼자 가서 식사하는 느낌..?
도시에선 느끼기 힘든 정취였어요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13,500원 입니다.
분위기에 비하면 값은 그다지 비싼 편은 아닙니다.
양도 제법 많았어요!

보통 파스타 집 가면 주는 양의
2배는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음 그래서 아쉬웠어요.

면이 많은 대신 소스가 좀 작았거든요 ㅠ.ㅠ
그래서 맛은 좋았으나 좀 퍽퍽(?)하게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손님이 많아서 그랬던 것 같아요

재방문 하게 된다면 까르보나라는 먹지 않을 것 같아요

피자는 디아볼라를 시켰구
가격은 16,500원 입니다.

피자가 둥글게 안 나오고 약간 길게 나오는게
특이하다면 특이한 점 입니다.

맛은 정말 좋았어요!
처음 딱 먹었을 때 질기지도 않고
따끈따끈해서 치즈가 주욱 늘어나면서
바게뜨 부분은 바삭바삭하고 (딱딱함 노노)

저랑 식빵맨 둘 다 까르보나라 먹던 거
스톱하고 피자만 먹었지 뭐에용 :) ㅎㅎ

디아볼라는 약간 매콤한 피잔데요
고추가2개 표시 되어 있어서
어마어마하게 매울 줄 알았으나
그렇진 않구요 ^.^;;

음.. 먹으면

오..

피자치곤 좀 매콤하네?

입니다. ㅎㅎ
막 불닭 처럼 습 - 하 - 습 - 하 -
하게 되는 매움은 절대 아니구요
그냥 시중에 파는 페퍼로니 피자 같다고 생각하시면
쉬울 겁니다. :)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건물
옆으로 가보니 이런 잔디 길이 뙇..! 있었어요
인스타그램에 검색해보니 여기가 포토존 이더라구요

왜 진작 몰랐을까.. 광광

지금은 겨울이라 산 배경이 을씨년스럽지만
나무 잎들이 푸릇푸릇하게 돋는 계절에
재방문 하시면 정말 인생샷 찍기 최적의 장소가
아닐 까 생각합니다.!

가족단위로 아이들 그리고 부모님들과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던데
아이들과 엄마 손잡고 사진찍으면

사진관 대여가 필요 없을 것 같아요 ^.^~



특별출연 !

가게를 빙 돌아 뒤로 가면 이런 그네가 있습니다.
그냥 별거 재밌겠어 ~ 하면서 타봤는데요
오오 -!

꽤 재밌습니다.
그네 타면서 멍 때리는 것도 재밌구요

산 주변이라 그런지 은!근! 조용해요
시골 할머니 댁에 온 느낌?

그래서 그네 타면서 자연풍경 감상하기 참 좋아요~
날씨가 쌀쌀해서 오래 앉아 있진 못했지만,
꼭 방문하시게 되면 그네 타시고
좋은 경관 눈에 많이 담아 오세요!

그럼 저는 이만!